울산대학교 | 울산대학교 발전기금
본문바로가기
ender

발전기금소식

기부스토리

S-OIL, 울산시민 대상 문화예술 프로그램 후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4-16 조회수 65



부제: 울산대 정책대학원 '울산문화예술 아카데미'에 3,000만원 전달



S-OIL11일 울산대 교무회의실에서 S-OIL 김보찬 울산 Complex Head를 비롯해 울산대 오연천 총장, 안성민 정책대학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문화예술 아카데미프로그램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울산대 정책대학원은 울산시민을 대상으로 2022년부터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울산문화예술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2024년 울산문화예술 아카데미는 415일 오재철 사진여행작가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사진여행> 강좌를 시작으로 122일까지 해설이 있는 오페라와 뮤지컬 지역문화 콘텐츠 가우디 건축 문화예술 홍보전략 등 문화예술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S-OIL 김보찬 울산 Complex Head문화예술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에게 알찬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안성민 울산대 정책대학원장은 울산을 대표하는 기업 중 하나인 S-OIL에서 울산지역의 문화예술을 지원해 줘서 감사하다울산시민의 문화예술 환경이 풍부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울산지역에 다양한 기부뿐 아니라 문화예술활동 저변 확대를 위해 아마추어 미술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눈빛미술제와 전국 단위의 대표적인 문학상인 오영수 문학상을 후원해오고 있다.

 

사진설명

S-OIL11일 울산대 교무회의실에서 울산대 정책대학원이 운영하는 울산문화예술 아카데미에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김보찬 S-OIL 울산 Complex Head(왼쪽에서 두 번째), 오연천 울산대 총장(왼쪽에서 세 번째)